[영상]‘파가니니’ 예고편공개, 최초 록스타 파가니니 삶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21 14:17

수정 2014.10.28 05:30



‘파가니니: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 예고편이 공개됐다.

21일 영화 ‘파가니니: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 배급사 씨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이 파란만장했던 파가니니의 삶을 엿볼 수 있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파가니니: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는 상식을 뛰어넘는 화려한 연주 기교를 선보이며 18세기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라 불린 천재 음악가 ‘파가니니’의 비운의 삶을 영화화한 작품.

니콜로 파가니니는 18세기 당시 연주회에서 그의 무대를 지켜보던 여성들을 기절 시킬 정도로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던 유럽 최고의 인기 바이올리니스트로 최초의 록스타였다고 평가 받는 인물이다.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당시 유럽에서 대대적인 인기를 누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광적인 사랑을 받으며 무대에서 군중을 압도했던 파가니니의 드라마틱한 삶을 짧지만 임팩트 있게 보여주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여기에 감각적인 영상과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이 어우러져 더욱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각종 CF, 영화 등 수많은 콘텐츠에 사용돼 대중들에게 친숙한 파가니니의 ‘카프리치오 24번, Niccolo Paganini-Caprices Op.1-No.24’가 스토리에 대한 몰입을 높이는 동시에 관객들의 감성에 밀착되어 마음을 더욱 울릴 것이다.

더불어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데이비드 가렛이 영화 속 음악을 완벽히 연주해낸 것은 물론 매력적인 외모로 파가니니를 환상적이게 부활시킨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 아름다운 영상 그리고 환상적인 음악까지 더해져 매혹적인 명작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파가니니: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는 오는 23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퍼스트클래스 연예스포츠 신문 ‘스타엔’, 고품격 토털 연예정보채널 ETN‘연예스테이션’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