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트랜스포머4’ 옵티머스 프라임-범블비 모습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5.20 13:41

수정 2014.10.27 08:54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의 스페셜 스틸이 공개됐다.

20일 전 세계가 기다려온 로봇 군단의 화려한 귀환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가 새롭게 돌아온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의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는 시카고를 무대로 펼쳐졌던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마지막 결전 그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기존 시리즈와 차별화된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비주얼로 올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상대인 ‘락다운’을 비롯한 새로운 트랜스포머의 등장이 전 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으며, 굵직한 존재감의 배우 마크 월버그를 포함해 마이클 베이가 선택한 신예 니콜라 펠츠, 잭 레이너 등 새로운 배우들의 조합 또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기존 3편까지의 모든 것을 버리고 완벽히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하고 있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가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의 모습이 담긴 비주얼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먼저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새롭고 강력해진 위용을 드러낸 바 있는 옵티머스 프라임의 스페셜 스틸은 검을 겨누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그와 더불어 이번 스틸을 통해 첫 공개된 범블비의 모습 역시 보다 강렬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변화를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토봇의 대표주자이자 기존 시리즈를 통해 뜨거운 팬덤을 가지고 있는 두 로봇 캐릭터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의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공개한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는 오는 6월26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