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주목받는 신상품] 델몬트 야채·과일 주스 2종 外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5.22 17:28

수정 2014.10.27 06:47

[주목받는 신상품] 델몬트 야채·과일 주스 2종 外

■ 델몬트 야채·과일 주스 2종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주스브랜드 델몬트의 신제품 '델몬트 1일분 야채'와 '델몬트 1일분 야채과일' 2종(사진)을 출시했다.

매일 적정 야채 권장량을 챙겨먹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델몬트 1일분 야채'에는 토마토, 피망, 레드비트, 당근, 시금치 등 30종의 야채와 레몬 과즙이 들어있다. 200㎖ 한 팩을 마시면 1일 야채 권장량 350g(일본 후생노동성 기준)을 섭취할 수 있다. 김경수 기자

■ 포도당 기능성 음료 '4PM'

JW중외제약이 신개념 포도당 기능성 음료 '4PM'을 출시했다.

나른해지고 집중력이 저하되는 오후 4시에 뇌세포의 유일한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공급해 지친 몸과 정신을 깨워준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국내 제약업계에서 포도당을 주성분으로 한 기능성 음료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제품은 카페인이 주성분인 기존 에너지 음료와 달리 포도당과 타우린 1000㎎, 비타민C, 천연과즙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20mL 한 병에 1700원. 홍석근 기자
■ 풀무원식품 '베이비스낵' 5종

풀무원식품은 유아 성장단계에 맞춰 영양 설계한 아이 전용 과자 '베이비스낵' 5종을 출시했다.

'베이비스낵'은 유기농으로 재배한 100% 국산 곡물에 유아 연령에 따른 영양 섭취 기준에 맞춰 칼슘과 비타민C는 더하고 당과 지방, 나트륨 함유량은 줄였다. 또 일반과자와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만들어 담백하다. 국내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흑미, 현미, 백미 등 곡물을 사용해 가공까지 유기농인증을 받았다. 생후 7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순수바다 라이스칩(30g)'등 5종이다. 가격은 제품별로 3830~3980원. 김문희 기자

[주목받는 신상품] 델몬트 야채·과일 주스 2종 外

■ 이젠벅 '서머 짚업 셔츠' 2종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냉감 기능성 아이템 '서머 짚업 셔츠 2종'(사진)을 출시했다.

냉감 후처리 기능 원단과 일본 도레이사의 고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해 빠른 흡습속건 효과를 발휘, 장시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전문적인 느낌의 기능성 셔츠와 달리 현대적인 디자인과 산뜻한 색상으로 세련된 감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루스텐 짚티'와 여성용 '코알라 짚티'로 구성돼 가벼운 트레킹, 등산에서부터 비즈니스 캐주얼룩까지 두루 연출하기 좋다. 9만9000원. 김문희 기자
■ 먹는 무좀치료제 '무조날정'

바르는 무좀치료에 불편을 겪었던 환자들이 고민을 덜게됐다.

22일 한미약품은 손발톱무좀에 효과적인 먹는 무좀치료제 '무조날정'을 6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조날정은 손발톱무좀(조갑진균증) 1차 치료에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처방되는 테르비나핀 성분으로, 기타 항진균제제 대비 내성 발현이 적어 재발률이 낮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간독성을 비롯한 위장관계 부작용이 적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약효가 대사계 관여 효소를 저해하지 않아 타약물과의 병용투여가 용이하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치료기간이 짧고 약값이 저렴해 환자들의 경제적 부담도 낮췄다. 홍석근 기자
■ 도포형 살충제 '크린베이트 에어로솔'

일화가 초강력 살충제 '크린베이트 에어로솔'을 출시했다. 수시로 뿌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한 도포형 살충제다.
기존에 나와 있는 분무 형태의 크린베이트 알파에서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에어로솔 형태의 제품을 올 여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강력한 특허 살충 성분인 델타메트린을 함유하고 있어 바퀴벌레 및 개미 등 기어 다니는 해충들이 도포막 위를 스쳐가기만 해도 접촉 독에 의해 바로 죽는 뛰어난 살충력이 강점이다.
가격은 1만원 대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