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소설처럼’, ‘러브 액츄얼리’ 이을 로맨틱한 프러포즈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6.11 17:48

수정 2014.06.11 17:48



‘사랑은 소설처럼’ 모래반지 프러포즈가 화제다.

오는 12일 개봉하는 사랑하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선사하는 힐링 로맨스 영화 ‘사랑은 소설처럼’이 시사회를 통해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줄 특별한 프러포즈가 알려지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실제 연인관계인 배우들의 실감나는 사랑연기로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사랑은 소설처럼’은 남녀 주인공이 우연한 만남으로 하룻밤을 보낸 뒤 그녀를 다시 찾아 온 남자 주인공을 여자 주인공이 룸메이트로 받아들이며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프러포즈 장면은 바로 모래반지 프러포즈로 특히나 여자 주인공의 상처까지 보듬어 주는 남자 주인공의 세심함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울리고 있다.


극 중 남자 주인공은 여자 주인공을 생각하며 홀로 찾아갔던 바닷가의 모래를 상자에 담아와 그 속에 반지를 숨기고 여자 주인공에게 가슴 설레는 한마디를 건네는데, 자신의 울타리를 벗어나지 못하는 사연을 가진 여자 주인공을 위해 자신이 담아온 바닷가의 모래로 여자 주인공을 잠시나마 그 곳으로 데려가는 남자 주인공의 섬세함이 돋보여 더욱 공감을 사며 많은 이들을 감동하게 한다.

이에 누구보다 여자를 생각하는 섬세한 감성으로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이 가득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러브 액츄얼리’의 스케치북 프러포즈를 뒤이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감동의 프러포즈로 화제가 되고 있는 ‘사랑은 소설처럼’은 오는 12일 전국 관객들을 찾아온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