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전도사’ 스마일지(Smile.G)가 데뷔곡 ‘뚜비두밥’ 안무 동영상 풀 버전을 공개했다.
17일 (주)쇼웍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및 스마일지 공식 페이스북에 데뷔곡 ‘뚜비두밥’ 안무동영상 풀 버전을 공개했다.”며 “스마일지의 귀엽고 깜직한 캐릭터 안무가 해외 팬들에게 반응이 좋아서 풀 버전 안무 동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뚜비두밥’ 안무 동영상은 그동안 방송에서는 시간상 보여주지 못한 부분을 포함한 풀 버전 3분29초 분량의 영상이다.
스마일지의 데뷔곡 ‘뚜비두밥’은 신나는 SWING풍의 댄스곡으로 곡 전반에 깔리는 BRASS 섹션과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리듬, 중독성이 강한 후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특히 멤버별로 각자 귀여운 캐릭터를 엉덩이 부분에 넣은 의상을 입고 웃고 울고 화내는 엉덩이 캐릭터 춤은 또 다른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 이 캐릭터 안무가 포인트.
소속사 관계자는 “벌써부터 해외 팬들이 유튜브에 ‘뚜비두밥’ 커버댄스 영상을 올리는 등 기대 이상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4일 MBC '음악중심‘을 통해 공중파 데뷔무대를 가진 스마일지는 17일 오후 MBC뮤직 ‘가요시대’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사진제공: 쇼웍스엔터테인먼트)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