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이종석의 박훈 표 미소 10종 세트가 공개됐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천재 탈북 의사 박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종석이 박훈 표 윙크와 미소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극 중 박훈의 최고 ‘트레이드마크’는 입으로 “딱”소리를 내며 만들어내는 ‘찡긋 윙크’로, 지난 방송분에서 박훈은 의사 면허가 박탈될 순간에 처했음에도 불구하고 오수현(강소라 분)에게 ‘찡긋 윙크’를 날려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한 이종석은 연인 송재희(진세연 분)와의 행복한 장면을 상상하며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싼 채 ‘꽃받침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하면,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 ‘만취 미소’를 보여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종석은 애타게 찾아 헤매던 연인 송재희를 다시 만나자 오로지 재희에게만 내비치는 ‘재희 미소’를 선사해 송재희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했다.
그런가하면 이종석은 카메라 불이 꺼지고 난 뒤에도 시종일관 끊이지 않는 미소로 촬영장 전체를 들썩이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종석 소속사 측은 “본래 명랑하고 유쾌한 이종석의 성격이 박훈의 모습에 자연스레 묻어나오는 것 같다”며 “촬영장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아 힘들고 지친 현장 스태프들에게 큰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이 출연하는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