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제 검산지구 샬레2차아파트 7월4일 분양
전세값 상승세가 멈추고 있지 않은 가운데 7월 4일 분양을 앞둔 화산건설이 짓는 검산지구 샬레2차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그 이유는 김제 검산지구 ‘샬레아파트’ 773세대 대단지 중 436세대(1차분양)를 성공리에 분양한 품질에 대한 믿음과 검산택지지구의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전북혁신도시와 10분여 거리에 인접하여 저렴한 분양가로 전북혁신도시의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거기다 전주, 익산, 군산, 부안 등 전북 내 주변지역으로20~3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전북혁신도시와 인접한 아파트들은 수요자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도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되어 주차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어 안전에 대한 걱정도 사라지게 되었다. 입주민의 여가생활을 위해서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미니 독서실 등을 갖춘 단지 내 커뮤니티로 입주민이 문화와 하나된 생활을 하도록 배려하였다.
59㎡(83세대), 84㎡(220세대), 110㎡(34세대)의 중소형 위주의 공간 구성을 선보이는 검산지구 샬레2차는 新평면을 도입하여 체감평면이 실제면적보다 더 넓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공간 효율성까지 높여 더욱 넉넉하게 생활할 수 있다.대한주택보증(주)의 보증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검산지구 샬레2차는 김제뿐만 아니라 전북혁신도시와 인접한 지역적인 이점,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고 있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 지급 및 경품추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