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위너 위크 스케쥴'을 공개했다.
YG는 지난 6월 30일 오후 8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위너 위크 스케쥴’ 이미지를 게재, 이목을 모았다. 티저 이미지에는 ‘TEASER MOVIE RELEASE SCHEDULE’이라는 문구와 함께 6편의 티저 뮤비가 공개될 구체적인 날짜가 기재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흑백으로 처리된 이미지 속에서 다섯 멤버는 성숙한 분위기를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승윤은 페도라와 민소매 셔츠로 멋을 냈고 이승훈, 남태현은 셔츠와 넥타이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김진우는 차분하고 단정한 수트 차림이 인상적이며 송민호는 보타이를 매치한 룩으로 이목을 끌었다
앞서 위너는 ‘테스트 위크’를 통해 내츄럴하고 편안한 매력의 이미지컷들을 공개했으며 이어 ‘뉴욕 위크’ 기간에는 뉴욕 현지에서 촬영한 다양한 콘셉트의 결과물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데뷔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위너가 이번에 진행되는 ‘위너 위크’ 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할 만 하다.
‘위너위크 스케쥴’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 뮤비 기다려진다”, “위너 데뷔 빨리 했으면 좋겠다”, “이번 콘셉트 완전 기대”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너 위크’ 첫번째 티저 ‘TEASER MOVIE’는 1일 오후 8시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