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의 건강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국민들의 활발한 체육활동을 장려하고 가족 및 동호회 단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배드민턴 대회를 14년째 후원하고 있다.
한국여성스포츠회가 주최하고 파마넥스가 공식 후원하는 '제14회 파마넥스배 한국 오픈 배드민턴 대회'가 지난 4월 5~6일 경기도 수원시 만석공원 내 배드민턴 전용 경기장에서 열렸다.
파마넥스는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로 제공했다. 이번 대회는 여자복식, 남자복식, 혼합복식 세 종목에서 20~60대 폭넓은 연령층에서 참가했으며, 전체 1~3위 외에 페어플레이상, 베스트드레서상을 추가로 시상하여 재미를 더했다.
박찬숙 한국여성스포츠회 부회장은 "대회에 참가한 많은 분들과 후원사인 뉴스킨 코리아에 감사드린다" 며 "이번 대회가 생활체육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뉴스킨코리아는 대한민국의 생활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여 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자 '파마넥스'의 이름으로 이 대회를 14년째 후원 중이다. 이번 대회는 여자복식, 남자복식, 혼합복식 세 종목에 20~60대의 폭넓은 연령층에서 참가했다.
한국여성스포츠회의 김영채 회장과 박찬숙 부회장은 대한민국 생활스포츠에 기여하고 있는 파마넥스와 뉴스킨 가족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개회식에서 정민정 뉴스킨코리아 부사장이 격려사를 했다.
김영채 한국여성스포츠회 회장은 뉴스킨코리아 정 부사장에게 배드민턴 활성화를 통한 국민 체육활동 장려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증정했다.
배드민턴은 전신운동으로 신경계 및 호흡계 발달에 도움을 주고, 필요한 장비가 적고 특정한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다. 김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