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언터쳐블 슬리피, 쿤타-로꼬와 장난기 가득한 대기실 인증샷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03 13:58

수정 2014.07.03 13:58



언터쳐블 슬리피의 대기실 인증샷이 화제다.

지난달 24일 신곡 ‘테이크 아웃(TAKE OUT)’을 발표 후 힙합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언터쳐블 ‘훈남 래퍼’ 슬리피가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댄디한 슬리피의 모습 뿐만 아니라 실력파 래퍼 쿤타와 로꼬가 나란히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스냅백을 쓰고 한껏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쿤타, 로꼬와 달리 슬리피는 애쉬 그레이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블랙 셔츠로 훈훈한 이미지를 자아냈다.


앞서 쿤타는 언터쳐블의 새 앨범 ‘테이크 아웃’의 수록곡 ‘이상해(Irony)’를 작곡하고, 지난 앨범 타이틀곡의 ‘배인(VAIN)’ 피처링을 맡는 등 슬리피와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사진 속 장소는 MBC MUSIC ‘쇼! 챔피언’ 대기실로 무대에 오른 언터쳐블은 쿤타-로꼬와 ‘의리 셀카’에 이어 여름 더위를 날려줄 화끈한 안무+시원한 가사가 결합된 ‘테이크 아웃’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언터쳐블은 2008년 데뷔 후 ‘가슴에 살아’, ‘It’s Okay’, ‘Oh’, ‘다 줄께’, ‘VAIN’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센스 있는 가사와 랩핑으로 가요계 실력파 ‘감성 힙합’ 듀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