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베트남 ‘하롱베이’에서 럭셔리 크루즈 즐겨볼까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17 14:32

수정 2014.10.25 02:46

베트남 ‘하롱베이’에서 럭셔리 크루즈 즐겨볼까

하룽베이 관광은 베트남에 갔다면 꼭 들려야 하는 필수 코스로 손 꼽히는 곳이다.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하롱베이는 연간 660만여 명이 관광객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키지 여행에서 하롱베이 관광은 선상에서 3,000 여 개의 섬들이 보여주는 한 편의 산수화 같은 절경을 감상하며, 티톱섬, 승솟동글 등의 포인트를 방문하게 된다.

지금까지 하롱베이 선상 관광은 모든 여행사가 동일하게 10년 이상 사용되어 낙후된 목선을 이용해 왔지만, 2014년 5월 하나투어에서는 새로 건조한 길이 60m, 폭14m, 700톤 규모의 프린세스 크루즈와 한국 여행사로는 단독 계약을 체결하였다.

베트남 전통 양식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1층과 유럽풍의 2층은 식당으로 사용되고, 3층 선데크에서는 바닷바람을 맞으며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식사는 뷔페식으로 진행되며, 라이브 밴드의 음악 공연과 민속 공연 등을 관람하며 에어컨 시설이 완비된 크루즈 내에서 여유롭게 선상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최근 선박 안전에 대한 관심이 부각되고 있는 현실에 맞추어 엄격한 안전 규정과 충분한 안전 장비를 구비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에 대한 안전교육 역시 철저히 이루어지고 있다.

하나투어에서는 하롱베이를 관광하는 클래식 급 패키지 일부 상품을 럭셔리 런치크루즈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약 6시간 동안 럭셔리한 크루즈 내에서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하고 런치 뷔페까지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하롱베이에서 차별화 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차별화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하롱베이에서 신선놀음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문의=하나투어(1899-6740)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