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임박’ 세븐틴, 실력 공개 ‘한여름밤의 꿀 커버대결 참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8 17:37

수정 2014.10.24 20:57



데뷔를 앞두고 있는 세븐틴 멤버들의 가려졌던 실력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지난 27일 오후 브랜뉴뮤직과 세븐틴의 사운드클라우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한여름밤의 꿀’ 프로젝트의 2탄 플레디스vs브랜뉴뮤직의 커버 대결 곡이 그 첫 번째 예이다.

산이와 레이나의 듀엣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여름밤의 꿀’을 플레디스와 브랜뉴뮤직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공개 대결을 펼치는 이번 프로젝트에 세븐틴 멤버들이 전면에 등장하며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모습이 실체를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세븐틴 멤버들이 참가한 플레디스 커버버전은 ‘Sunshine’을 콘셉트로 해 원곡의 달달함에 신선함과 상큼함을 더 했다. 특히 세븐틴 멤버들 중 힙합라인에 속하는 멤버들이 참여해 어린 나이지만 자신들만의 색을 인식시키는데 성공했다.

이 버전의 커버를 위해 특별히 헬로비너스의 메인 보컬이자 자신만의 독특한 보컬 색을 유아라가 세븐틴의 멤버들과 함께 참여해 순수하고 깨끗하고 상큼한 버전의 ‘한여름밤의 꿀’을 탄생시켰다.

이번 커버 대결은 플레디스와 브랜뉴뮤직의 성공적인 듀엣 프로젝트였던 ‘한여름밤의 꿀’에 대한 자축의 의미와 함께 이 듀엣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양사가 가지고 있는 서로의 역량을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발전시켜 우호적인 관계를 계속 이어나가기 위한 첫걸음이다.

세븐틴은 2012년 세븐틴 TV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 11일 데뷔 전 마지막 시즌인 시즌5 ‘LAST SEVENTEEN TV’의 생방송을 시작했다.
공연 형 아이돌을 지향하는 세븐틴답게 이번 시즌도 ‘LIKE SEVENTEEN’ 공연을 목표로 팬들과 함께 소통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이 공연을 위해 매주 방송 유닛, 보컬, 랩, 단체 곡을 세븐틴 TV를 보는 시청자들에게 추천 곡을 받은 후 팬들이 선정한 곡을 파이널 콘서트 ‘LIKE SEVENTEEN’에서 직접 선보이는 포맷으로 매주 금요일 1시간씩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세븐틴은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태국,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에게도 많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5000여명이 넘은 인원이 실시간 생중계를 지켜보며 세븐틴의 성장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세븐틴 TV의 시즌 5 ‘LAST SEVENTEEN TV’의 파이널 ‘LIKE SEVENTEEN’ 공연은 오는 8월16일 총 2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며, 세븐틴 앨범 수록곡을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예매 방법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