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 산이×레이나 ‘한여름밤의 꿀’ 커버곡 공개에 새싱글 기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01 15:29

수정 2014.08.01 15:29



애즈원이 산이×레이나 ‘한여름밤의 꿀’ 커버곡 깜짝 공개했다.

최근 대한민국 대표 여성 알앤비 듀오 애즈원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동료 아티스트 산이와 오렌지캬라멜의 레이나가 함께 불러 발매 2달이 지난 지금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올 여름 최고의 히트곡 ‘한여름밤의 꿀’을 소속사 후배 그룹 샴페인앤캔들과 함께 새로운 버전(Midnight Remix) 으로 커버해 플레디스의 세븐틴과 유아라가 함께한 커버곡(Sunshine Remix) 간의 배틀 이벤트를 펼쳤다.

현재 진행 중인 이 ‘한여름밤의 꿀’ 커버 배틀 이벤트는 약 7000표 이상의 높은 투표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다음 주에 나올 애즈원의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한여름밤의 꿀’ 커버 배틀 이벤트를 통해 애즈원에게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해주신 많은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애즈원은 모두 아시다시피 오랜 시간동안 한국을 대표해 온 독보적인 여성 알앤비 듀오로 이번 ‘한여름밤의 꿀’ 커버를 통해서도 그녀들의 전매특허인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음악적 내공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곧 새로운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번 싱글 또한 애즈원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의 기대를 충족 시켜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애즈원의 새 싱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즈원의 새 싱글은 오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