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 1층~지상 15층, 225개 객실 구성... 객실별 개별등기 가능해
전국적인 수익형 호텔 분양 열풍을 타고 비즈니스/레지던스 호텔 ‘락희(광양)’가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호텔경영기업이 주도하는 운영구조
호텔은 주거가 아닌 상업목적을 띈다는 점에서 수익형 상가/오피스텔과 유사할 수 있지만, 전체 건물운영과 브랜드관리를 전문운영기업이 통합적으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다. 상가/오피스텔의 수익창출에 발목을 잡고 있는 공실문제와 관리문제가 호텔에서는 근본적으로 발생되지 않는 것이다. 전문경영기업이 운영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지고, 분양자들은 호텔경영수익금을 매월 일정비율에 따라 배분받게 됨으로써 연금과 비슷한 효과를 낸다. 따라서 요즘처럼 경제가 불안한 시기일수록 정기적인 수익을 지급하는 호텔이 인기를 끌게 된다.
광양만 경제자유구역의 황금입지도 한몫
비즈던스호텔 ‘樂喜(광양점)’은 비즈니스와 레지던스를 결합한 새로운 수익모델로 광양만의 수많은 비즈니스수요를 겨냥하고 있다. 이를 위해 포스트모더니즘을 컨셉으로 절제된 아름다움과 실용적인 스페이스를 설계하여 기존 비즈니스호텔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렸으며, 레스토랑, 휘트니스, 사우나, 스카이라운지, 업무휴게시설 등 실용적인 편의공간과 부대시설이 호텔 저층부에 공존하는 원스톱 서비스설계로 편의와 휴식, 업무지원, 자기개발을 원하는 비즈니스피플들에게 최적화 하였다. 또한 차별화된 조식서비스를 제공하여 비즈니스 숙박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입지적인 측면에서도, POSCO 광양제철소 인근에 위치하여 광양산업단지에서 여수/율촌산업단지로 빠르게 이어지는 이순신대교를 이용하여 인근산업단지로의 이동이 편리함은 물론,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낮에는 광양만의 쪽빛 바다를 밤에는 산업단지의 찬란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 오션뷰를 제공한다.
락희 광양점은 지하1층~지상15층 규모 225개 객실로 구성되며, 객실별 개별등기가 가능 하고, 추후 청주점, 대덕테크노밸리점, 창원점, 당진점, 군산점 등이 예정되어 있다.
분양문의 061.794.3113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