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무시했다는 게 3대 모녀 살해 이유...‘충격과 공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0.01 19:31

수정 2014.10.01 19:31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무시했다는 게 3대 모녀 살해 이유...‘충격과 공포’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가 드디어 검거되었다.
1일 광주 서부경찰서는 광주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을 살해한 혐의로 김모씨를 붙잡고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용의자는 사건이 일어난 당일 오후 6시경 사귀던 사이인 A 씨와 관계가 소원해져 환심을 사기 위해 꽃바구니를 들고 A 씨의 집을 찾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A양의 어머니와 대화 도중 자신을 무시했다는 이유로 홧김에 목 졸라 살해했으며, 이후 A양의 집을 찾은 외할머니를 둔기로 때려 숨지게 하고, 학원을 마치고 귀가하는 A양마저 질식시켜 살해했다.
경찰에 따르면 타고 온 렌터카를 이용해 도주한 김씨는 번개탄을 피워 자살을 시도했다가 미수에 그쳤으며, 그 후 전북 고창지역의 야산 밑에 차를 세워놓고 은신하던 중 검거된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정말 잔인하다"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고작 이유가 저거라니"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이해할 수가 없다"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꼭 무거운 처벌 받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