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르뮤제(Lemuse)가 11월 16일까지 2040대의 학생과 다양한 직업 군으로 이루어진 르뮤제 앰버서더(Ambassador)인 ‘MUSE(뮤즈)’ 1기 10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뮤제 앰버서더, ‘MUSE(뮤즈)’는 르뮤제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르뮤제를 소개하는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의 2040대의 온라인 활동이 활발하고 문화활동, 예술, 요리 그리고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르뮤제 블로그에서 해당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르뮤제 앰버서더는 르뮤제에서 진행되는 주요 행사인 전시회와 뮤지컬 행사는 물론 참신 메뉴 시식과 다양한 오프라인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문화마케팅 전문 기업인 위드컬처와 연계하여 다양한 브랜드들의 프로모션 행사에도 참여가 가능하여 특별한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또한 매달 르뮤제 앰버서더에게는 르뮤제 상품권과 함께 뷰티, 패션, 리빙 등 각종 브랜드 사의 체험단 활동을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매월 진행되는 오프라인 평가회에서 우수 뮤즈를 뽑아 특별한 상품 및 혜택 을 지급할 예정이다.
문화마케팅 전문 기업인 위드컬처와 르뮤제를 운영하는 이경선 대표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영감과 재능을 불어넣는 예술의 여신 뮤즈처럼 르뮤제의 ‘뮤즈’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르뮤제와 함께 번창하길 바란다” 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