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넷마블 인턴십 채용설명회 23일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17 17:05

수정 2014.11.17 17:05

넷마블 인턴십 채용설명회 23일 개최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23일 '2014년 넷마블 하반기 인턴십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후 2시 넷마블 본사에서 열리는 이번 채용설명회에선 주요 게임 프로젝트 매니저(PM) 및 개발자가 직접 회사소개 및 다양한 채용정보를 공개한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넷마블이 통합법인 출범 후 신규인력 채용을 앞두고 여는 첫 행사다.

넷마블은 "회사생활에 대한 궁금한 점 등을 알아보고 사내투어를 통해 회사를 살펴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지원자가 희망하는 회사 및 직무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신입사원들의 취업 성공기도 공유할 예정이라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채용 홈페이지(https://www.netmarble.com/recruit/notice)를 통해 오는 21일 정오까지 신청한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150명을 채용설명회에 초청할 예정이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지원실장은 "넷마블컴퍼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이번 채용설명회를 마련했다"며 "게임에 대한 열정과 도전, 끼와 센스로 무장한 다양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채용설명회 진행 후 오는 24일부터 퍼블리싱(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넷마블게임즈, 온라인 야구의 대표주자 '마구마구'의 넷마블앤파크, '몬스터 길들이기'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시장을 연 넷마블몬스터, 글로벌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의 넷마블엔투, 1000만명이 즐긴 글로벌 스포츠 모바일 게임 '마구마구2014' 의 블루페퍼 등 넷마블컴퍼니 5개사가 동시에 하반기 인턴십 채용 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 및 하반기 인턴십 모집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