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드라이빙 센터 트랙을 달려볼 수 있는 기회도
BMW 공식 딜러 바바리안 모터스가 11월 한 달 동안 ‘고객 감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바리안 모터스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으면 BMW텐트와 BMW 드라이빙센터 트랙바우처, BMW 메탈 키링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BMW와 MINI 차량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 및 신차 런칭 소식을 안내하고, VIP 행사 초청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BMW드라이빙 센터 트랙바우처’는 최근 개관한 BMW영종 드라이빙센터의 트랙을 직접 주행해 볼 수 있는 기회로, 바바리안모터스가 운영 중인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정비·에어포트 서비스를 예약 후 방문한 BMW·MINI 오너를 대상으로 한다. 10번 째, 20번 째, 30번 째… 200번째 방문자까지 총 20명이 이 특별한 경험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바바리안 모터스 ‘온라인 시승신청’ 페이지를 통해 BMW·MINI 차량을 시승 신청한 고객 중100명을 추첨하여 BMW 스포츠 타월을 선물한다.
바바리안 모터스(대표이사 이인석)는 그 동안 BMW 오너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바바리안 모터스의 고객 감사 온라인 이벤트( www.bavarian-bps.co.kr/event.html) 페이지를 통해 BMW∙MINI 차량 시승 신청과 BMW영종 서비스 센터 정비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바바리안 블로그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