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가 예고한 ‘YG 힙합 프로젝트1’의 두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
1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YG HIPHOP PROJECT1(이하 YG 힙합 프로젝트1)’ 포스터에서 ‘PROJECT 1 : 2014. 11. 21. 0AM’라는 글과 함께 태양의 얼굴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YG 힙합 프로젝트1’의 주인공인 지드래곤과 태양의 사진을 보여주고 있으며, “NEXT WHO?”라는 글과 함께 오는 12월2일 공개될 예정인 ‘YG 힙합 프로젝트2’의 3명의 멤버를 암시하는 그림도 그려져 있다.
YG는 앞서 지난 17일 ‘YG 힙합 프로젝트1’의 첫번째 멤버인 지드래곤을 먼저 공개했으며, 이에 팬들은 지드래곤과 프로젝트를 함께할 주인공이 과연 누구인지에 대해 다양한 추측을 벌였다. 이에 태양의 얼굴이 공개된 포스터가 공개되자 팬들의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과 태양은 앞서 지난 6월 발매된 태양의 정규 앨범 ‘RISE’에서 ‘STAY WITH ME', ‘링가링가’ 등을 통해 최근까지 공동 작업을 해온 두 멤버가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음악으로 가요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YG는 ‘GD X TAEYANG’에 이어 오는 12월2일 총 3명의 뮤지션이 참여할 예정인 ‘YG 힙합 프로젝트2’를 선보인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ngh@starnnews.com김정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