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메가스터디 전국 5개도시서 '현우진 수학 토크콘서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08 10:57

수정 2014.12.08 10:57

국내 최대의 교육기업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며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우진 수학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수학 토크 콘서트는 고등학생들에게 수학영역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수능 수학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해주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14일 광주, 19일 대구, 20일 부산, 21일 대전, 23일 일산 등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토크 콘서트에서는 메가스터디 수학영역 스타강사인 현우진 강사가 '수능 수학, 이제 감각적으로 다시 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창의적인 문제풀이 시연을 통해 새로운 문제 접근법을 제시해주는 것은 물론, 수능시험 본질에 충실한 수학영역 학습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이 나와 2015학년도 수능시험 결과를 분석, 향후 대입에서 수학영역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전망해준다.


지난 11월에 서울에서 진행됐던 '현우진 수학 토크 콘서트'에서는 약 1천여 명의 고등학생들이 몰려 성황을 이룬 바 있다.


'현우진 수학 토크 콘서트'는 고등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석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각 지역별 행사 전날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신청을 한 후, 핸드폰으로 받은 단문 메시지 또는 예약확인증 출력본을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메가스터디는 참석자 전원에게 주간완전학습 플래너 교환권, 현우진 강사의 수능 입문 대표 강좌인 'ER(Emergency Response)' 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