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명단공개 2014’ 송중기, 군인 월급이 수십억원? ‘대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08 22:22

수정 2014.12.08 22:22



송중기의 군입대 후 수입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군대 덕 제대로 본 연예계 ‘진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송중기가 5위를 차지했다.

송중기는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영화 ‘늑대소년’ 등이 대박이 나면서 당시 광고 계약만 무려 10편 이상이었지만 군입대를 선택했다.

이에 송중기의 주가와 인기는 군입대 후 오히려 더 높아졌다. 지난해 연예사병이 안마방 출입 문제로 폐지된 후 송중기는 첫 현역입대자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송준기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외모와 달리 고강도 훈련으로 유명한 수색대대에 배치됐고, 여기에 성실한 군 복무를 인정받아 중국에서 열린 국방부 공연에서 진행을 맡기도 했다.


더 놀라운 것은 군인 송중기의 월급이다. 입대 전 광고계 블루칩으로 편당 5억원 정도를 받으며 휴대전화, 아웃도어, 화장품 등 10편 이상의 광고를 섭렵한 송중기는 군복무 중에도 꾸준히 재계약을 맺으며 현재도 어마어마한 광고료를 받고 있다고 전해졌다.


한편 이날 ‘명단공개 2014’에서는 군대 덕 제대로 본 연예계 ‘진짜 사나이’ 예비역 스타로 조인성, 소지섭, 공유, 유승호, 강동원, 유연석, 현빈 등의 스타들이 소개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