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블록버스터 영화, 드라마,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을 총망라해 집에서 보내는 '해피 크리스마스'를 책임진다.
먼저,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에서는 23일 밤 12시 20분 '택시' 크리스마스 특집을 준비했다. '섹시의 아이콘'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하는 홍콩에서의 짜릿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 씨스타의 내숭 제로 '먹방'부터 홍콩 '란콰이펑'의 밤거리를 뜨겁게 달군 축제의 현장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어 24일 밤 11시에는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 실험 예능 '아이에게 권력을?!'이 첫 방송된다. tvN 가족의 법칙 '아이에게 권력을?!'은 5일 간 아이에게 부모의 모든 권력을 주고 부모와 자식간의 관계에 가려져 있던 실체를 리얼하게 살펴보는 가족 실험 예능. 훈장 김봉곤 가족, 배우 이윤성-의사 홍지호 가족, 배우 임승대 가족 등이 참여한다.
25일 낮 12시부터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4~8화를 연속방송한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 분)와 사랑에 빠진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분),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 분)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영화채널 OCN은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
24일 오전 5시 50분에 톰 행크스와 멕 라이언 주연의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오전 8시10분부터는 신동엽, EXO 수호, 에이핑크 정은지 목소리 더빙으로 큰 화제를 모은 '세이빙 산타'를 TV 최초로 방송한다. 오후 1시40분에는 성탄절 어린이들의 꿈을 지키기 위한 수호신의 이야기 '가디언즈'가, 낮 1시50분부터는 밤마다 모든 것이 살아나는 뉴욕 자연사 박물관의 이야기를 풀어낸 '박물관이 살아있다'가 2편 연속 방송된다. 밤 11시부터 25일 저녁까지 '해리포터' 시리즈 전편 8편이 연속 방송된다.
25일에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이 첫 선을 보이며 밤 11시50분에는 크리스마스 명불허전 액션 블록버스터 '다이하드:굿데이투다이'가 방송된다.
CGV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성탄절을 대표하는 영화 '나홀로 집에'시리즈 3편을 25일 오전 9시부터 연속 방송한다. 캐치온플러스는 2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세계 각국의 작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방송한다. 총 6개국 7편의 대표작으로 구성되었으며 오전 11시 30분 '원 라이프'를 시작으로 '블러드 타이즈' '웨스트라이프:마지막 콘서트' '그 남자의 사랑법' '다시,사랑을 꿈꾸다' '폼페이:최후의 날', '와즈다' 순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4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를 24일 밤 12시 독점 공개해 뜨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리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화와 올리브TV의 인기 프로그램 다시보기 편성을 준비했다. 먼저 25일 오전 9시 30분에는 네 남자의 케이크숍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동으로 담아낸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가 방송된다. 낮 12시와 저녁 6시에는 '오늘 뭐먹지'가 각각 6회씩 연속 방송되며 침샘을 강하게 자극할 예정이다. 오후 3시부터는 '2014 테이스티로드'가 2편 연속 방송되며 멋진 크리스마스 디너를 계획하고 있는 시청자에게 좋은 길라잡이가 되어 줄 전망이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은 'XTM Men's Awards'를 준비했다. 25일 자정부터 24시간동안 '올해의 시청률상', '올해의 명승부상', '올해의 스타일상' 등 다양한 부문으로 나누어 XTM 방영 프로그램들의 베스트 에피소드를 방송할 예정. '올해의 시청률상'의 '더벙커4'는 24일 밤 12시~2시 최고의 화제를 일으켰던 에피소드 2편을 선별해 방송하고 '올해의 명승부상'의 '주먹이 운다'는 25일 오후 4~6시 시즌 3(영웅의 탄생)와 시즌4(용쟁호투) 우승자 탄생 순간이 담긴 에피소드를 연이어 방송한다.
수퍼액션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보내는 솔로들을 위해 '솔로천국 커플지옥 특집'을 준비했다. 공포의 상황에 맞닥뜨린 커플이 주인공인 영화를 연속 편성해 솔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 24일 밤 10시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를, 이어 12시에는 공포영화 '하우스 오브 왁스'가 준비돼 있다. 25일 새벽 2시에는 '스크림 4G', 새벽 3시 30분에는 '캐빈 인 더 우즈'가 방송된다. 25일 새벽 5시에는 '데드 캠프3'가 솔로들을 찾아온다.
어린이채널 투니버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두 편의 애니메이션을 준비했다. 24일 오후 4시30분부터는 영화 '아이스에이지:매머드크리스마스'가, 26일 저녁 7시에는 '명탐정코난 극장판:이차원의 저격수'가 첫방송된다.
seilee@fnnews.com 이세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