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서포터즈, 공장견학, 공개설명회, 가을 캠핑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온 몽드드가 이번에는 ‘나른한 주말 오후에 보고 싶었던 사람과 함께 잠시 쉬어간다’는 컨셉의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
몽드드가 고객과 함께 관람할 영화는 황정민 주연의 ‘국제시장’이다. 이 영화는 1950년대 한국전쟁 이후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격변의 시대를 관통하며 살아온 우리 시대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이벤트는 CGV 청담씨네시티 KIA관 전체를 대관하여 진행되며, 몽드드 임직원의 신년 인사 등 자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2015년 1월 3일까지 몽드드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함께 영화를 보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70명의 고객에게 각각 2매의 영화 예매권과 당일 영화 관람을 더욱 즐겁게 해줄 팝콘과 콜라가 제공한다. 몽드드 물티슈 선물세트와 추첨을 통한 CJ 외식전용상품권 증정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몽드드 홍여진 기획실장은 “지난 여름 성분 논란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했던 시기에 항상 몽드드의 대변인이 되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준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었다. ”며 “2014년 한 해동안 고생한 임직원들과 몽드드에게 다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희망을 선물해 준 고객분들이 서로 인사 나누고 잠시 쉬어가는 따뜻하고 감사한 토요일 오후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지난 8일 두 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고객에 선보여 연일 매진행렬을 이루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공식스토어인 몽드드몰( www.mondoudou.co.kr)을 통해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을 최대 27%까지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