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송재림, 김소은에 ‘러브 액츄얼리’ 패러디 프러포즈..성공할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02 12:16

수정 2015.01.02 12:16



송재림-김소은의 커플의 이스탄불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터키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재림-김소은 가상커플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먹방 투어의 필수 코스인 터키 맥주를 먹기 위해 레스토랑을 찾은 두 사람. 이스탄불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맥주를 마시던 중 김소은은 자신의 뜻에 따라 터키에 와준 송재림에게 고마운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의문의 봉투를 건넸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송재림은 기대 반, 걱정 반 속에 봉투를 열었고, 정체를 확인한 송재림은 말문이 막힌 듯 한참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선물 같지 않은 선물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던 송재림은 “아내는 내 취향을 너무 잘 안다”며 망연자실했다고.

또한 이스탄불 일정을 마치고 파묵칼레로 이동한 송재림-김소은. 유적지 ‘히에라폴리스’에 도착한 두 사람은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원형 극장을 찾았다.


감탄을 금치 못하던 송재림은 기념사진 촬영 포즈를 핑계로 끊임없이 계단을 내려갔다. 이에 영문을 몰라 하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갑자기 스케치북을 꺼내들고,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한 장면처럼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시작, 깜짝 프러포즈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재림-김소은의 러브스토리 in 터키는 오는 3일 오후 4시50분에 ‘우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