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은 실바니안패밀리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해변 테마 시리즈 신제품 30여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해변 테마 시리즈는 기존 실바니안 패밀리의 클래식 제품 보다 컬러도 밝고 화사해진 것은 물론 놀이요소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변시리즈의 가장 대표적 제품인 '신나는 보물선 놀이'는 보물찾기 놀이가 가능한 제품으로 실바니안 바닷가 마을 놀이터를 꾸밀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 '재밌는 고래놀이터'로는 고래 모양 바닷가 놀이터를 구성할 수 있다. 석양이 보이는 바닷가에서의 멋진 식사가 상상되는 멋진 해변 레스토랑을 테마로 한 신제품 '해변레스토랑(사진)'도 빠질 수 없는 해변시리즈의 대표 상품이다. 랍스터와 다양한 해산물 요리 미니어쳐 소품을 포함해 레스토랑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한 게 특징이다. 이외에도 '즐거운 크루즈 여행', '해변 생일파티', '해변캠핑세트' 등 다양한 해변 시리즈 상품이 속속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가족 시리즈도 '페르시안 고양이가족', '수달 가족', '리트리버 가족' 등 10여종의 다양한 동물 가족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에 선물용으로 사랑 받았던 실바니안패밀리의 미니 가방 케이스 제품도 추가 출시된다. '아기토끼의자', '아기고양이요람','아기곰 흔들목마' 등 9종에 이른다.
한편 토이트론은 오는 25일까지 토이트론몰에서 예약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바니안 팔찌 증정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