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광주요 '명품 혼수.예단전' 진행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2.23 10:45

수정 2015.02.23 10:45

광주요 '명품 혼수.예단전' 진행

광주요가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월31일까지 고품격 예단 및 혼수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명품 혼수·예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 전통도자 방식으로 장인의 손길이 깃든 수공예 명품 예단 광주요 프레스티지 '뉴클래식 라인'은 전통의 멋과 예, 정성을 담은 예단이다.

광주요가 자체 개발한 태토(흙)과 천연유약으로 전통 도자기의 질감과 색감 그리고 문양을 재현한 최고급 명품 도자기로 △분청 목단문 △모던 수과문 △명작 유기 △백자 도화문 등으로 구성됐다. 100만원 이상 예단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청 목단문은 예로부터 왕실 및 귀족들이 애용하던 문양으로 부귀와 다산, 희소식을 상징하며, 문양 하나하나 도예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새겨 넣었다.

모던 수과문은 달항아리를 모티프로 한 백자 위에 청화로 표현한 불수과와 복(福) 문양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미감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고루 갖춘 혼수 세트는 모던 라인과 캐주얼 라인을 알차게 구성한 '홈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광주요 직영점(경기 이천점, 서울 가회점, 서울 한남점, 부산점)과 주요 백화점(현대, 신세계, 롯데), 광주요 온라인 쇼핑몰(www.ekwangjuyo.com)에서 진행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