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fn 핫토픽] 묻지마 폭행, 푸틴 정적 넴초프, 나 혼자 산다 육성재, 박정현 Thank you, 용감한 가족 박명수,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삼시세끼 손호준, 첫 출근해 업무보고 청취, 레너드 니모이 별세, 1박2일 정준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2.28 17:13

수정 2015.02.28 17:13

[fn 핫토픽] 묻지마 폭행, 푸틴 정적 넴초프, 나 혼자 산다 육성재, 박정현 Thank you, 용감한 가족 박명수,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삼시세끼 손호준, 첫 출근해 업무보고 청취, 레너드 니모이 별세, 1박2일 정준영

■ 묻지마 폭행

인천 한 유치원에서 교사들의 '묻지마 폭행'이 일어났다.

지난 27일 인천의 한 유치원 교사들의 폭력적인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CCTV영상에서는 한 유치원 교사가 아이를 들어 바닥에 내동댕이 치고, 또 의자를 낚아채 바닥에 끌어내린 뒤 질질 끌어당긴다. 또 연속되는 뺨 세례는 물론이고, 아이를 넘어뜨려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빼앗기까지 한다. 아이들의 나이는 불과 다섯살.

함께 있던 아이들은 위협적인 선생님을 숨죽여 바라보다가 선생님이 자리를 뜨고 나서야 피해 아이에게 다가가 어깨를 토닥여주기까지 한다.


피해 학부모는 "아무 이유없이 지나가는 아이들을 발로 걷어차고, 말을 듣지 않는다며 점심도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피해 학부모는 "애가 집에와서 배가 고프다는 소리를 몇 달 동안 한적이 있는데, 영상을 보니 밥을 굶기는 일이 수시로 있었더라"며 한탄했다.

학부모 신고로 시작된 인천의 한 유치원 폭행 사건은 다른 반에서도 마찬가지였다는 정황까지 CCTV를 통해 드러났다.

피해 아동은 10여 명, 경찰은 일일이 학부모를 불러 CCTV 속 폭행을 확인하고 있다.

묻지마 폭행 묻지마 폭행 묻지마 폭행

GQ 캡처
GQ 캡처

■ 케이트 업튼

케이트 업튼이 시상식 뒷풀이를 언급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케이트 업튼은 25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니티페어 파티(오스카 시상식 뒷풀이 파티)가 너무 재미있었어 (I had so much fun at the vanityfair part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케이트 업튼은 빼어난 볼륨감과 엉덩이 라인이 돋보이는 바디라인을 보유해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케이트 업튼 케이트 업튼 케이트 업튼

[fn 핫토픽] 묻지마 폭행, 푸틴 정적 넴초프, 나 혼자 산다 육성재, 박정현 Thank you, 용감한 가족 박명수,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삼시세끼 손호준, 첫 출근해 업무보고 청취, 레너드 니모이 별세, 1박2일 정준영

■ 푸틴 정적 넴초프

러시아의 대표적 야권 지도자인 보리스 넴초프(55) 전(前) 부총리가 27일 저녁(현지시간) 괴한의 총격으로 사망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반대하는 야권의 대규모 거리시위 예정일을 이틀 앞두고 발생한 이 사건에 대해 러시아 야권은 "정치적 살인"이라고 강력히 반발하는 등 정국에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현지 인테르팍스 통신 등에 따르면 러시아 내무부는 넴초프가 이날 저녁 11시 40분(현지시간)께 우크라이나 출신의 24세 여성과 함께 크렘린궁 인근의 '볼쇼이 모스크보레츠키 모스트' 다리 위를 걷던 중 지나가던 차량에서 가해진 총격을 받고 숨졌다고 발표했다.

푸틴 정적 넴초프 푸틴 정적 넴초프 푸틴 정적 넴초프고

■ 나 혼자 산다 육성재

'나 혼자 산다' 육성재가 숨겨둔 낚시 실력을 드러냈다.

육성재는 최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 녹화에서 육중완을 따라 산천어 낚시를 즐기기 위해 강원도 화천으로 향했다.

이날 육중완은 첫 얼음 낚시임에도 불구하고 한참 어린 동생 육성재 앞에서 큰 소리를 치며 낚싯대를 잡았다.

하지만 육중완의 얼음 낚시 도전은 생각만큼 쉽지 않았다.

이에 보다 못한 육성재가 해결사로 나섰다.

육성재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를 따라 겨울 낚시를 다녔다고 고백하며 낚시의 자세는 물론, 전문 용어까지 구사하며 남다른 낚시 실력을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 육성재 나 혼자 산다 육성재 나 혼자 산다 육성재

■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가수 박정현이 '로커'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박정현은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 밴드 넬의 곡 '땡큐(Thank you)'를 부르며 열정적인 록의 무대를 선보였다. 관객들의 기립박수가 쏟아진 가운데 박정현은 또 한 번 1위에 올랐다.

박정현은 알고 보면 '나는 가수다3'에서 경연과 진행을 동시에 소화있다.

이날 박정현은 록에 대한 애착을 표현하며 무대와 객석을 사로잡았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 용감한 가족 박명수

'용감한가족'의 개그맨 박명수가 박주미와 가상 부부가 됐다.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에서는 박주미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설현, 강민혁과 함께 라오스 콕사앗 소금마을로 떠나기 위해 가족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해외 드라마 일정 때문에 불참한 최정원을 대신해 박주미가 박명수의 가상 아내로 나타났다.

심혜진은 "정원이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해외 일정이 잡혀 라오스에 함께 가지 못하게 됐다"며 "그래서 내가 명수 와이프를 데려왔다.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주어지고 싶었다"고 가상 아내가 합류 한다고 알렸다.

이에 박명수는 "나를 여기서 결혼 시키겠다는 거냐. 나 안 된다. 아무리 방송이라도 와이프를 마음대로 만드냐"며 "내 아내를 왜 KBS에서 정해주냐. 진짜 아내가 싫어한다"고 발끈했다.

하지만 가상아내에 대한 박명수의 거부감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다.

가상아내로 미모의 여배우 박주미가 등장하자 박명수는 폭풍 잇몸 미소를 보였다.

용감한 가족 박명수 용감한 가족 박명수 용감한 가족 박명수

■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이 화제다.

27일 방송된 '삼시세끼-어촌편' 6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에서 가구 평균 13.5%, 최고 15.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3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 '허당' 정우의 본격적인 만재도 적응기와 '엄마' 차승원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유해진과 손호준이 합심해 한 끼 식사를 해결하는 상황이 펼쳐져 시청자를 즐겁게 했다.

정우는 쓰레기를 버리거나 설거지 등 뒷정리를 할 때에도 쉴 새 없이 손호준에게 질문을 하고 도움을 받으며 '허당'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집 안에서는 대형 바퀴벌레가 등장하자 같이 자던 손호준을 깨워 이를 잡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모습에 폭소케 했다.

차승원은 "정우야, 정우야"를 연발하며 "너무 빡빡 닦지 말라, 양파 채를 썰어라, 불 피워라" 등 다양한 주문으로 정우에게 '멘붕'(멘탈붕괴)을 줬다.

정우와 차승원이 만재도를 떠난 이후에는 유해진과 손호준만이 남아 저녁과 아침밥을 해먹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유해진은 의외의 실력을 발휘, 노래미 회를 뜨고 손호준에게 레시피를 지시해 초장을 만들어내는 등 '회덮밥'을 멋지게 차리고 배춧국까지도 곁들였다.

그 다음날에는 김치볶음밥으로 아침을 해결했다.

잠시 자리를 비운 차승원은 때때로 전화를 하며 유해진과 손호준의 근황을 챙겨 정말 가족 같은 훈훈함마저 선사했다.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 레너드 니모이 별세

영화배우 레너드 니모이가 향년 83세로 별세했다.

니모이는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숨졌으며 사인은 만성 폐쇄성질환으로 알려졌다. 이 병은 연 등과 같이 유해한 물질을 흡입해 폐에 염증반응이 일어나 호흡이 곤란하게 되는 병이다.

고인의 사망 소식에 할리우드 스타들도 애도를 표하고 있다. 영화 '스타트렉:더 비기닝'(09), '스타트렉 다크니스'(13)에서 스팍을 연기한 재커리 퀸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이 아프다. 나의 소중한 친구인 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했다"며 "당신이 매일 같이 그리울 것 같다. 천사들이 노래로 당신을 안식처로 인도하리라"라고 애도의 뜻을 전했다.


고 레어드 니모이의 오랜 동료인 윌리암 샤트너와 조지 타케이 역시 외신을 통해 "나는 그를 내 친형제처럼 사랑했다. 그의 유머와 재능, 사랑하는 능력을 영원히 그리워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 레어드 니모이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TV시리즈 '스타트렉'에서 뾰족한 귀를 가진 지구인과 외계인 혼혈 항해사 스팍 역을 맡아 인기를 모았다.

레너드 니모이 별세 레너드 니모이 별세 레너드 니모이 별세

[fn 핫토픽] 묻지마 폭행, 푸틴 정적 넴초프, 나 혼자 산다 육성재, 박정현 Thank you, 용감한 가족 박명수,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삼시세끼 손호준, 첫 출근해 업무보고 청취, 레너드 니모이 별세, 1박2일 정준영

/on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