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제주의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고급형 전원주택 ‘해지개마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3.02 13:59

수정 2015.03.02 13:59

복잡하고 답답한 도시를 떠나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사는 삶이 각광받고 있다. 그 중 제주는 수려한 청정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최근 제주시 동부에 위치한 고급형 전원주택인 ‘해지개마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지개마을’은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 165-12,16,17번지에 위치하며 총 54가구 마을 구성 중 1단지 18가구를 우선 공급한다. 1단지는 89m²(구 27평형) A타입과 117m²(구 36평형) 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A타입은 단층형, 8가구이며 B타입은 복층형, 10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각 가구마다 넓은 개별토지를 제공하는 강점을 지닌 고급형 전원주택이다.

‘해지개마을’은 수려한 청정 자연이 가장 잘 보존되어 있는 제주 한라산 동부의 유일한 마을형 전원주택 단지로 제주의 특색 오름을 품고 있으며 바다가 조망되는 완만한 구릉지에 위치해 있다.

제주돌문화공원, 제주교래자연휴양림, 절물휴양림 등 자연문화관광지가 주변에 형성되어 있으며 에코랜드테마파크, 경주마목장, 휴양목장 및 골프장 등의 문화휴양시설에 인접해 있다.

주거환경의 편의성도 특장점이다. 주방 및 가전 빌트인을 적용하고 있고 24시간 완벽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공동 방범CCTV와 보안전문관리 회사와 연계한 통합관리, 외부인 출입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그리고 단지 규모에 맞춘 관리서비스를 통해 각종 편의를 제공하며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전원주택 단지 내 교류와 공동체 생활을 제공한다. 휴식과 다양한 활용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테라스를 2면 이상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구입 후 비사용 시에는 고급 단독형 펜션으로 활용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제주타운하우스 ‘해지개마을’은 편리한 교통환경 또한 갖추고 있다. 제주공항, 제주항에서 약 16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번영로와 남조로 1118 도로를 통하여 진입 가능하다.
제주의 유명 해변과 관광지에 근접해 있으며 제주 전 지역을 30분 이내로 접근 가능하다.

제주 타운하우스 ‘해지개마을’은 믿을 수 있는 기업 ㈜하나토건이 시공사 책임준공을 맡고 있으며 용도에 맞는 자금을 집행할 수 있게 코리아신탁에 자금관리 대리사무를 맡겨 신뢰감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제주 고급형 전원주택 ‘해지개마을’은 현재 현장 시공 중으로 2015년 7월 준공 예정이며 1단지 18가구를 우선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공급문의: 02-511-6667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