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다이어트는 운동요법이라는 말이 있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상적인 얘기다. 더구나 가만히 앉아 있어도 무더운 여름, 운동으로 다이어트 하긴 어렵다. 때로 식이요법으로 몸매관리를 위해 강제로 굶는 여성도 있긴 하지만 건강을 해칠 수가 있으므로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다.
특히 직장 여성이라면 갑자기 더워진 날씨 때문에 다이어트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아침마다 옷을 갈아입는 순간 한숨이 저절로 터져 나온다. 날렵한 몸매라면 원피스 같은 가벼운 차림으로 출근하고 싶지만 옷을 입을 때마다 러브핸들, 허리, 팔뚝, 허벅지 군살 때문에 머리끝까지 화가 난다.
최근 비만 문제 때문에 출근할 때마다 스트레스가 쌓이는 직장여성들에게 클라투360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존 클라투나 미쿨과 같은 냉각지방분해술 장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신형 클라투360은 기존 장비보다 2배 이상의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의 냉각지방분해술에 비해 클라투360은 냉각판이 2배 넓고 유선형으로 제작되어 피하지방을 파괴하는데 더욱 탁월한 효과를 낼 수 있다.
클라투360은 지방세포가 낮은 온도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자연 분해되는 특성을 이용해 지방세포를 자연사시킨다. 특수 냉각장치를 이용해 30~60분 동안 지방세포를 -9도의 온도로 냉각시키면, 지방세포는 혈액순환이 줄어든 상태에서 냉각이 되며, 이때 미세한 지방층염이 발생하면서 자발적 세포 사멸 단계로 접어든다. 그 후 대식세포를 통해 사멸된 지방세포가 몸 밖으로 배출되면 지방층이 감소, 사이즈가 줄어든다.
또한 클라투360은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비침습적 지방감소사용목적으로 허가 받으면서 다이어트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됐다. 시술과정에서 강력한 냉각 에너지가 나오지만 피부, 혈관, 지방층 주변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아 안전하며 짧은 시간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 직장 여성들이 시술받기도 한다.
송파오금역오라클 피부과 김성한 원장은 "여름철이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드러내기 위해 몸매관리를 하는 것이 여성들의 본능이다"며 "효율적인 바디라인을 얻기 위해서 반드시 노하우가 있는 전문의를 찾아가 자세히 상담 받은 연후에 몸매관리를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라고 조언했다.
오라클피부과네트워크(http://www.oracleclinic.com)는 국내 최대 피부과 그룹이자 한류를 이끌고 있는 대표 네트워크 병원이며, 국내 약 42개 지점, 80여명의 의료진과 700여명의 직원 및 해외 13개 지점이 함께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