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여름 메이크업, 오래 가는 비법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6.08 09:39

수정 2015.06.08 09:39

▲ 깨끗한 피부를 가진 BRTC 모델 황정음 / 스타일뉴스

한 여름을 앞두고 있지만 한 낮의 기온은 한 여름을 방불케한다. 국내 최대 피서지인 부산은 3개 해수욕장이 개장했다. 때 이른 더위에 맞춰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 또한 늘고 있다. 남들보다 먼저 떠나는 여름 휴가지에서 오래가는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을 제안한다.

◆ 메이크업 전 매끈한 피부 결 표현 아이템

BRTC ‘포어 매직 프라이머’는 피부의 결점을 감추고 모공을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기능이 있는 실키한 제형의 프라이머다.
피지에 의한 피부 번들거림을 방지해주고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표현해줘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 연출에 도움준다.

모공 확장을 효과적으로 억제해주는 특허 성분인 탄닌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제형내 밤 껍질, 감잎, 포도 등 8가지의 자연 친화적 식물 성분을 포함해 수분을 머금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빠르게 스며들어 들뜨지 않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BRTC(비알티씨)의 ‘포어 매직 프라이머’는 모공 면적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임상을 완료하였으며 그 효능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 가능하다.



1. BRTC 포어 매직 프라이머
2.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U.F.O
3. 오휘 선 프로텍션 벨벳 미스트 선 스프레이 EX / 스타일뉴스

◆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표현 아이템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U.F.O'는 국내 최초의 BB파운데이션+멀티팔레트로 모공 밤/립앤치크/컨실러가 하나로 합쳐진 멀티 제품이다.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 표면은 보송보송하게 표현해주며 빠르고 편리하게 올인원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제품 하단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멀티팔레트에는 메이크업 시간을 줄여 줄 메이크업 아이템이 담겨있다. 간단한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 특히 좋은 것은 물론 여자들의 파우치 무게를 줄여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 강력한 자외선 차단 아이템

오휘 ‘선 프로텍션 벨벳 미스트 선 스프레이 EX’는 외부 활동 시, 가볍고 산뜻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미스트 타입의 선 블록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기본으로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 상황, 장소, 피부 타입에 맞게 개발된 맞춤형 선 제품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무화과와 오디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자외선과 야외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20cm 이상 거리를 두고 자외선 차단에 필요한 부위에 골고루 뿌리거나 펴 발라주면 되며 거꾸로 뒤집은 채로 분사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 stnews@fnnews.com 정현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