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DGB대구은행, BC카드 택시 결제 고객 대상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6.29 15:39

수정 2015.06.29 15:39

【 대구=김장욱 기자】"카드로 택시요금 결제하면 DGB에서 선물이 팡팡!"

DGB대구은행은 오는 9월 30일까지 3개월간 대구 지역 택시를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택시 타GO! 선물 받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이 기간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한 대구 지역 택시 결제금액이 합산 5만원 이상이고, 이를 포함한 3개월간 카드 총합산 결제 금액이 100만원인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증정되며, 5만원권 기프트 카드 10명, 대형 마트 모바일 상품권 (이마트 1만원 상품권, 300명)등 총 311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0일.

현금결제와 달리 거스름돈이 발생하지 않는 등 간편한 결제 시스템이 장점인 택시 카드 결제 시스템은 유실물 발생 시 카드 영수증 내역으로 탑승 택시를 찾을 수 있고, 연말정산 소득 공제 혜택 등 다양한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 지속적으로 지역 내 택시 카드 결제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유페이먼트도 지역 내 택시 카드 결제 고객 증가를 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교통카드(선불, 후불, 체크카드)를 사용, 택시요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커리 상품권(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및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수정 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계장은 "대구 지역의 거의 모든 택시에 카드 결제 단말기를 부착하는 등 고객들의 카드결제에 편리한 체계를 갖춘 만큼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간편한 택시 카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경품 추첨의 기회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gimju@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