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9월 초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꾸준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요거트 섭취를 통해 건강과 면역력을 높이자'라는 주제로 홍혜걸 의학박사의 강연과 함께 홍성란 요리연구가의 요거트를 활용한 건강 레시피도 현장에서 소개된다.
지난 13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개최된 본 강연에서 홍혜걸 박사는 △최근 발병되는 신종 전염병의 증가 원인 △면역력이 떨어지는 이유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섭취를 통해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챙기는 방법 등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데 꼭 필요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건강 토크 콘서트 수강 신청은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된다. 강연이 끝난 후에는 수강생 전원을 대상으로 액티비아 요거트 선물팩이 지급된다. 남은 강연 일정은 7월 20일 신촌점, 8월 19일 미아점, 8월 27일 울산동구점, 9월 1일 판교점으로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내 문화센터 수강신청으로 접수 가능하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메르스 여파 등으로 건강에 우려가 높아지고 있어, 액티비아의 홍보대사인 홍혜걸 의학박사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건강 상식과 예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강연에 참석해 다양한 정보와 액티비아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액티비아만의 독점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균'은 대부분의 유산균이 위장을 지나면서 1% 정도만 살아남는 반면, 위산과 담즙산에도 쉽게 죽지 않고 장까지 도달해 소화력과 장 운동을 돕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