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는 정시모집 기간 동안 11회 연속 전문대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해왔으며, 이번 박람회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후원으로 열리는 첫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다.
전문대학 전체모집인원의 84%를 수시모집으로 선발하는 만큼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수시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명지전문대학, 서일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등 전국 60여 개 유명 전문대학이 참가하며, 대학 교직원과의 1:1 입시 상담은 물론 대학 및 학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방문객 500명에게 음료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후 방문한 수험생 중 매일 50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날 오후 4시까지 홈페이지(2n3.jinhak.com)에서 사전예약하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으며, 전문대학 박람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2n3jinhak)에서 현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같은 기간 코엑스 C2~C4홀에서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주최 국내 최대 진로·직업 체험 박람회인 '2015 대한민국 전문대학 EXPO'가 열린다. 64개 대학에서 운영하는 92개의 직업체험관을 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학과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