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캡슐커피 치보가 그랑 클라쎄 라인인 '카우카 트리플 판'(사진)을 선보였다.
카우카는 2015년 치보의두번째 그랑 클라쎄이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3종 셀렉션이다. 콜롬비아 남서부 지역인 카우카는 화산과 높은 산이 위치해 있어 강한 바람으로부터 보호받고 적도근처에 자리잡고 있기에 일정한 햇빛과 비옥한 토양 더욱이 밤과 낮사이의 온도에서 매혹적인 대조가 이뤄져 카우카셀력션의 독특하고 우수한 맛을 만들어 냈다. 시트러스 향이 가미된 과일향의아로마가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커피강도는 4이다. 또한 콜롬비아 카우카 지역 단일원산지로 생산된 100%아라비카로 공정무역인증의 치보 캡슐커피이기도 하다.
카우카셀렉션은에스프레소카우카마두라, 카페 크레마카우카그라노, 필터커피 카우카코브레로 구성되며 1곽(캡슐 10개입)에 1만원에 판매한다. 치보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및 캡슐커피는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인터넷 쇼핑몰, 공식 쇼핑몰 카페57몰(http://cafe57mall.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카우카셀렉션 출시를 맞이해 카피시모공식블로그(http://cafissimo.blog.me/)에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뮤지컬 티켓이 제공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