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엠블호텔 여수, 스페셜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8.17 10:36

수정 2015.08.17 10:36

엠블호텔 여수 야외 바비큐 가든 '타볼라 타볼라' 메뉴
엠블호텔 여수 야외 바비큐 가든 '타볼라 타볼라' 메뉴

엠블호텔 여수 야외 바비큐 가든 '타볼라 타볼라'에서는 매주 토요일 테라스 바비큐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테라스 바비큐'는 뷔페형식으로 꽃 등심, 삼겹살, 양다리 살, 전복, 소시지 등 취향에 맞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이외에도 음주류를 위한 사이드 메뉴로 닭꼬치 구이, 독일식 소시지 구이가 준비되어 있다. 추가 행사로 뷔페메뉴 '테라스 바비큐' 운영기간 동안 하이네켄 병맥주 3+1행사와 행운의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상시 진행되는 재즈공연을 통해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의 운치를 느끼며 가족과 연인들과 함께 추억의 한장면을 맛볼 수 있다.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성인 4만 3000원 소인 2만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타볼라 타볼라 테라스 바비큐는 29일까지만 운영되며, 우천시 운영이 취소될 수 있다.



아울러 엠블호텔 여수 스카이라운지'마레첼로'에서는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총 2가지 타입(프로포즈와 스페셜프로포즈)으로, 스카이라운지에서 디너코스 2인에 플라워 장식, 스파클링 와인으로 셋팅돼 감각과 센스가 있는 프로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조금 더 스페셜하고 풍성한 프로포즈를 원하는 고객에게 스페셜 프로포즈를 추천한다. 기본 프로포즈 셋팅에 추가로 캔들데코이션을 가미해 특별하고 고급진 프로포즈를 만날 수 있다

마르첼로 디너코스는 랍스터 테린과 훈제연어로 시작하여 밤 크림수프 - 칠리페퍼토마토 살사와 삼치구이 - 고르곤 졸라 드레싱과 버섯샐러드 -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전복 - 디저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마레첼로는 프로포즈를 위한 프라이빗룸 및 빔 프로젝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낭만적인 프로포즈를 위한 완벽한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프로포즈 프로모션은 최소 사전예약 일주일 전부터이며 가격은 기본 프로포즈 40만원, 스페셜 프로포즈는 5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