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블호텔 여수 야외 바비큐 가든 '타볼라 타볼라'에서는 매주 토요일 테라스 바비큐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테라스 바비큐'는 뷔페형식으로 꽃 등심, 삼겹살, 양다리 살, 전복, 소시지 등 취향에 맞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이외에도 음주류를 위한 사이드 메뉴로 닭꼬치 구이, 독일식 소시지 구이가 준비되어 있다. 추가 행사로 뷔페메뉴 '테라스 바비큐' 운영기간 동안 하이네켄 병맥주 3+1행사와 행운의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상시 진행되는 재즈공연을 통해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의 운치를 느끼며 가족과 연인들과 함께 추억의 한장면을 맛볼 수 있다.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성인 4만 3000원 소인 2만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타볼라 타볼라 테라스 바비큐는 29일까지만 운영되며, 우천시 운영이 취소될 수 있다.
아울러 엠블호텔 여수 스카이라운지'마레첼로'에서는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총 2가지 타입(프로포즈와 스페셜프로포즈)으로, 스카이라운지에서 디너코스 2인에 플라워 장식, 스파클링 와인으로 셋팅돼 감각과 센스가 있는 프로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조금 더 스페셜하고 풍성한 프로포즈를 원하는 고객에게 스페셜 프로포즈를 추천한다. 기본 프로포즈 셋팅에 추가로 캔들데코이션을 가미해 특별하고 고급진 프로포즈를 만날 수 있다
마르첼로 디너코스는 랍스터 테린과 훈제연어로 시작하여 밤 크림수프 - 칠리페퍼토마토 살사와 삼치구이 - 고르곤 졸라 드레싱과 버섯샐러드 -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전복 - 디저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마레첼로는 프로포즈를 위한 프라이빗룸 및 빔 프로젝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낭만적인 프로포즈를 위한 완벽한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프로포즈 프로모션은 최소 사전예약 일주일 전부터이며 가격은 기본 프로포즈 40만원, 스페셜 프로포즈는 5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