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마곡지구에 새로 들어설 강서구청부지 바로 앞으로 ‘마곡동익드미라벨’ 상가가 들어선다. 이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데, ‘마곡동익드미라벨’상가의 1층이 분양을 시작한지 며칠 돼지도 않아 곧 마감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투자자들 사이에 퍼지고 있다. 워낙에 특색있는 설계와 입지조건 덕에 분양시작과 동시에 모든 호실이 분양이 마감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견이 적중한 것이다.
마곡 동익드미라벨 상가의 사업지 주변은 골든 트라이앵글로 불리우는 주거·업무·행정의 요충지로 꼽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마곡 동익드미라벨’의 압도적인 입지조건이 단연 눈에 띈다.
‘마곡동익드미라벨’은 일단 아파트분양가가 4억 이상 오른 보타닉파크의 입구에 들어선다. 이 부근은 9,000여세대 대규모 아파트들이 속속들이 건축되고 있다. 보타닉 공원에는 식물원, 열린숲마당, 호수공원, 생태미화원 등 세계적 수준의 도시형 식물원과 휴양지 성격을 접목시킨 공원으로 오는 2016년 말 완공될 계획이다.
또한 상가의 바로 앞에는 강서구청, 강서세무소, 출입국관리소가 들어설 예정인 행정타운으로 조성된다. 상가의 바로 옆에 이마트·신세계 복합쇼핑몰, 홈앤쇼핑 등도 들어설 예정이며 인근에 LG 사이언스파크, 이랜드, 에스오일, 코오롱, 넥센타이어, 롯데연구소 등의 업무시설들이 위치해 상업·업무 특별개발구역의 풍부한 수요가 예상된다.
‘동익드미라벨’의 착한 분양가도 눈에 띈다. ‘동익드미라벨’의 분양가는 지난해부터 상가분양이 본격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마곡지구 주변상가들에 비해 50%이상 저렴해 경쟁력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평이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이 걸어서 2분 이내에 있고,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2017년 개통예정)도 500m 이내에 위치해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마곡지구 내외로 이동하는 유동인구를 쉽게 흡수할 수 있다.
마곡 동익 드미라벨은 지하 1층~지상 8층 총 168개 점포, 연면적 4만 4627㎡ 규모로 이뤄졌다. 이중 지상 1~2층과 8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3~7층은 615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으로 조성된다.
준공은 오는 2017년 1월이다. 현재 분양홍보관에서 1층 한정매물의 분양계약이 진행 중이며 방문 전에 예약을 해야 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2-6272-0090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