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탐 크루즈, 딸 이사벨라 크루즈 결혼식 돈만내고 참석 못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0.06 17:10

수정 2015.10.06 17:10

탐 크루즈, 딸 이사벨라 크루즈 결혼식 돈만내고 참석 못해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니콜 키드먼과 사이에서 입양한 딸 이사벨라 크루즈의 결혼식에 불참한 이유에 대해 여러가지 추측이 나온다.

5일(현지시간) 미국 '피플' 등 외신들은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의 장녀 이사벨라 크루즈가 남자친구 맥스 파커와 지난 9월 18일 혼인 서약을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사벨라 크루즈는 영국 런던의 도체스터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이사벨라 크루즈는 소박한 결혼식을 위해 부모를 포함한 A급 연예인 초청을 모두 거절했으며, 이사벨라 크루즈의 남동생인 코너 크루즈 역시 결혼식에 초대되지 않았다.

이에 이사벨라 크루즈가와 톰 크루즈 사이가 의심되긴 했지만 톰 크루즈가 결혼식 비용을 모두 지불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사벨라가 크루즈가 자신의 부모를 초대하지 않은 이유로는 아버지 톰 크루즈의 종교 '사이언톨로지교' 때문이라는 소문도 나온다. 톰 크루즈가 사이언톨로지교 신자인 점을 남자친구인 맥스 파커가 꺼려했고, 결국 아버지를 초대하지 못했다는 것. 하지만 앞서 이사벨라 크루즈와 맥스 파커는 추수 감사절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에 톰 크루즈와 함께 보내기도 해 정확한 설명이 되지 못한다는 지적이다.

한편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은 1990년 결혼해 지난 2001년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입양한 딸 이사벨라 크루즈와 아들 코너 크루즈가 있다.
이사벨라 크루즈는 현재 British I.T에서 컨설던트 일을 하고 있다.

온라인편집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