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당신도 대한민국 상위 1%,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회사보유분 파격 특별분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0.30 12:41

수정 2015.10.30 12:42

당신도 대한민국 상위 1%,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회사보유분 파격 특별분양!

강남 도곡동 타워팰리스 등 초고층 고급 주상복합아파트가 최근 대한민국 상위1%급 입주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의 특별분양이 재조명받고 있다. 고급 주상복합아파트는 고가의 수입마감재와 최고급 인테리어, 그리고 우수한 조망과 함께 건물 내에서 쇼핑은 물론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대부분 그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으며, 가격 또한 일반 주상복합과는 격차가 있다.

연예인, 외국인, 전문직, 기업체CEO 등 특정 계층의 사람들이 주로 많이 찾는 까닭에 높은 임대수익과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어 고급 주상복합아파트는 투자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뉴타운 재개발 사업으로 신규 아파트들이 들어서면서 강남 수준까지 전셋값이 급등하는 등 집값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는 마포구에서 대한민국 상위 1%를 타겟으로 GS건설이 야심차게 계획한 39층의 최고급 주상복합 ‘합정역 메세나폴리스’가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분양 중이다.

지하철 2·6호선 합정역과 바로 연결되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탁월한 교통여건과 특급호텔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초호화 내부설계,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하게 차단하는 최상의 보안시스템, 이밖에 하우스키핑서비스 등 다양한 입주민 혜택으로 연예인, 외국인, 전문직, 기업체CEO 등 특정 계층의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지하 7층~지상 29~39층 4개동 총 619가구로 이뤄져 있으며, 임대분을 제외하고 전용 122㎡ 178가구, 142㎡ 178가구, 148㎡ 178가구, 223㎡ 4가구, 244㎡ 2가구 등 5개 타입 540가구로 중·대형평형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주차공간은 총 2,322대가 가능하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현재 49평, 57평, 59평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으로 계약조건은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 3년 이자지원 및 잔금유예, 하우스키핑서비스 2년 무상제공 등의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실행하고 있으며 실입주금은 3억원대로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특히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외국인들의 임대수요가 많아 월세수익을 위한 투자목적으로도 알맞다.
이 아파트의 월 임대료는 400~500만원 수준에 형성돼 있다. 또한 VIP를 대상으로 설계되어 상류층 입주민 특성에 맞춰 인테리어 내부는 특급호텔에서 쓰는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였으며, 마감재는 수입산 명품이 사용되어 초호화 력셔리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시트템에어컨과 각종 빌트인 가구, 주방에는 이탈리아 베네타쿠치네 가구가 배치되어 있으며 독일산 명품 가전인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등이 제공된다.

최고의 보안시스템도 자랑거리이다. 전문 경호원을 입주민 동선에 따라 배치해 외부인의 무단 출입을 철저하게 통제한다. 또한, 전세대에 동체감지기가 설치됐고, 지하 주차장 비상콜시스템이 마련됐다. 주차장과 상가 건물 등에는 입주민 전용 출입구가 따로 배치돼 있으며, 건물 밖에는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도 설치됐다.

교육환경도 뛰어나 더욱 인기가 많다.
지난 2012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 학교’가 개교하여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주변에 성산초, 성산중, 경성고, 광성고 등의 학군을 갖추고 있고, 홍익대,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 명문 대학교들이 근처에 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최상급의 보안시스템을 가동하여 입주민들을 외부로부터 보호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 상담 전 사전예약을 해야만 출입이 가능하다.

메세나폴리스 분양문의: 1600-8948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