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맥시코시 '엑시스픽스' 카시트, 맘앤베이비엑스포 '첫선'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1.24 10:32

수정 2015.11.24 10:32

맥시코시 '엑시스픽스' 카시트, 맘앤베이비엑스포 '첫선'
유아용 카시트 안전테스트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가 26일부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신제품 엑시스픽스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맥시코시의 엑시스픽스 카시트는 유럽 최고 권위의 독일 자동차 클럽 아데아체, 오스트리아 운전자 연합, 스위스 자동차 연합 투어링 클럽의 테스트를 모두 최고평가로 통과했다. 세계 최대 규모 독일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까지 수상하면서 2015년에만 3가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1개의 디자인상을 수상해 기능과 디자인에서 모두 인정 받았다.

360° 회전시스템을 적용, 개월수에 맞게 후방, 전방전환이 가능하다. 승하차시 측면보기로 시트의 방향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또 위아래로 완벽하게 고정이 가능하도록 ISOFIX와 탑테더가 합쳐진 3단계 ISOFIX 시스템을 적용했다. 성장 단계에 따라 헤드레스트를 7단계 까지 조절할 수 있다.
원버튼 시스템으로 등받이 각도를 전, 후방 4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도록 해 장시간 탑승시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맥시코시의 모든 카시트는 유럽에서 생산되며 엑시스픽스 제품은 유럽의 최신 안전규정 I-size기준을 통과했다.


한편 이번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엑시스픽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컴포트쿠션과 차량용 블라인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