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미국 FDA “무독성인증” 받은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2.09 10:50

수정 2015.12.09 10:51

미국 FDA “무독성인증” 받은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라면 아이들의 입이나 손에서 잠시도 뗄 수 없는 물티슈에 대한 걱정이 많다. 국내 시중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어 안전하다는 광고, 홍보만으로 구매 후 사용하였는데 아이 입주변이나 다른 부분의 피부가 붉게 달아오른다거나 트러블이 일어 날 수 있다. 광고 및 홍보의 경우 과장되기 마련인데 물티슈 구매 시 세세히 따져봐야 할 부분은 영유아에게 안전한가라는 부분이다.

특히 여러 브랜드 중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natural organic baby wipes)는 국내외에서 우수한 성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는 물론 어떠한 유해성분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얘기하고 있으며 성분뿐 아니라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항균S마크를 받은 안심 포장재까지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이야기들이 진실되게 전달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안전성일 것이다. 미국 FDA승인 항균테스트통과, 미국FDA승인 세포독성테스트통과, 독일더마테스트 무자극인증마크획득, 미국 FDA승인 피부자극테스트 통과, 일본 후생노동성 유해성분테스트통과, 물티슈 안심포장재 항균 S마크획득, 미국 FDA 공식인증 병원용 의료용품등록완료, 일본후생노동성 공식인증 영 유아용 물티슈등록완료, 대한아토피협회 공식추천 아토피 안심마크획득, 국가공인시험기관 유해성분 테스트 통과 등 국내 및 해외에서 여러 테스트 통과 및 인증마크 획득으로 안전한 물티슈로써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주)아보브네이처 박명규 대표이사는 "아기물티슈 선택의 기준은 안전이 가장 우선되어야 한다. 우리아이, 우리국민을 위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아기물티슈 전문기업의 제품인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를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라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