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페레로 로쉐, 이탈리안 감성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2.17 10:43

수정 2015.12.17 10:43

페레로 로쉐, 이탈리안 감성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 로쉐는 이탈리안 감성을 나누기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지난 1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안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페레로 로쉐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답게 금빛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주한 이탈리아 대사 마르코 델라 세타와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장 로베르토 마르토라나가 참석해 ‘메리 크리스마스’의 이탈리아 인사말 ‘부온 나탈레(Buon Natale)’로 안부를 전했다. 또한 함께 참석한 페레로 아시아 마케팅 총괄 디렉터 마뉴엘 보씨는 모든 참석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이탈리아에서 기원한 페레로 브랜드의 전통과 고유의 장인정신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페레로 로쉐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이탈리안 감성'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민호도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민호는 "페레로 로쉐와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사람들을 떠오르게 하는 공통점이 있어 매우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도 이번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사람들과 페레로 로쉐를 나누며 이탈리안 감성의 크리스마스로 더욱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페레로 로쉐는 지난 10월 ‘이탈리안 감성’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와 이탈리아 로마 현지에서 촬영한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