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청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박흥식 수원시 팔달구청장과 박미숙 사회복지과장, 에듀윌 정학동 이사, 에듀윌 수원학원 김선희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에듀윌이 기탁한 '사랑의 쌀'은 수원시 팔달구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의 식사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은 그 동안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졌으며 기증된 쌀만 총 6000포대에 이른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원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에듀윌은 지난 11월 공인중개사 수원학원을 오픈했다. 에듀윌 수원학원은 수강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의자에서부터 칠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으며, 수강생들의 컨디션 조절과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휴식공간도 충분히 확보했다. 이 밖에도 영상강의실과 독서실, 사물함 등 최신식 시설들을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