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 분양 소식에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06 09:49

수정 2016.01.06 09:50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 분양 소식에 ‘눈길’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 아파트가 분양 예정 중에 있다. 현재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을 받고 있으므로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 아파트는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360-1번지 일대에 1, 2차로 1515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현재 1차분 먼저 선착순 동호수 지정 청약을 받고 있으며, 지상1층~지상17층 868세대 전용면적 59㎡, 84㎡, 120㎡등이 공급될 전망이다. 특히 59㎡의 경우 1, 2차 합계 901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라 소형 평형 수요자에게 인기를 끌 수 있을 전망이다.


일부 세대는 한강, 경인 아라뱃길 조망이 가능하며, 고촌역이 2018년 10월에 개통하면 김포공항역까지 한 정거장에 도착할 수 있게 된다. 김포공항역에서 9호선 급행열차를 이용해 강남권을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으며, 공항철도를 이용한 홍대입구, 서울역, 공덕역 등 강북 접근성도 편리하다. 물론 5호선도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부천, 인천, 일산 등의 접근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또한 5분 안에 탈 수 있어서 김포 어느 지역보다 서울접근성이 편리하다.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에서 여의도까지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김포시청, 법원 등을 비롯한 관공서도 자동차로 10분 내로 도착할 수 있고, 고촌행정타운이 현장 근처로 개발될 전망이다. 김포 고촌 건영 아파트는 초등학교 2곳, 중학교 3곳도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 아파트 근처에는 경인항 아라뱃길이 위치해 있다. 경인항은 계속해서 개발될 예정으로 현재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호텔, 마리나베이 등도 들어올 전망이다. 여기에 아라뱃길 산책로까지 그대로 즐길 수 있어 특히 눈길을 끈다.

자동차를 이용하면 5분 내로 김포공항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김포공항 쪽으로 나가면 롯데몰(롯데백화점, 롯데몰, 롯데마트, 롯데시네마)이 위치해 있어서 문화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김포 풍무지역이나 가양동 쪽에서 홈플러스, CGV, 메가박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공항 바로 옆에 있는 마곡지구 아파트가 2년동안 1억5천만원이상 가격이 상승한 것을 봤을 때 김포 고촌 건영 아파트의 미래도 충분히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라며,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 아파트는 고촌역 근처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700만원대 아파트로 반응이 굉장히 좋다. 발코니확장비 등 추가비용이 들어가더라도 저렴하게 로얄층을 분양받을 수 있으며, 대단지, 역세권, 중소형, 가격의 사박자를 갖추고 있어서 추후 가격 상승에도 유리하다”고 전했다.


김포 고천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으로 공급돼서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에 거주하는 무주택자나 84㎡이하 1주택 보유자라면 계약이 가능하다. 자격이 안되더라도 모델하우스를 일단 방문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자세한 일정과 모델하우스 위치 분양상담 등은 아래 번호로 문의를 주면 된다.

분양상담 및 방문예약 1661-7065 ( 24시 문의 )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