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가 7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라인, ‘베루시에 럭셔리 아우라 스페셜 케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외부환경으로부터 가장 공격받기 쉬운 피부 외벽을 튼튼하게 지켜 피부 전체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춥고 건조한 날씨로 약해진 피부가 필요로 하는 수분을 공급하여 수분 길을 만들어 보습, 영양, 탄력 성분을 채우는 형태이다.
‘럭셔리 아우라 오일 세럼(30ml)’과 ‘럭셔리 아우라 리치 크림(50ml)’ 2종으로 구성되며 1단계 오일 세럼(보습, 영양, 탄력), 2단계 리치 크림(밀착) 순으로 사용하면 된다.
세럼과 오일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한 ‘럭셔리 아우라 오일 세럼’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 되며, 젤-워터-오일의 3단계 텍스처를 자랑한다. 우리 피부와 유사한 오일을 사용했으며, 마이크로 젤 네트워크 시스템의 제형으로 입자가 피부 겉 표면에 겉돌지 않고 온전히 흡수돼 미세하고 촉촉한 윤기막을 형성한다.
오일 세럼이 수분 길을 열고 1차적인 보습, 영양, 탄력 성분을 제공했다면 ‘럭셔리 아우라 리치 크림’은 피부를 빈틈없이 메꿔주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아르간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이 함유돼 항산화 효과를 내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탄력을 잃고 지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