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대공원 등 쾌적한 환경 갖춰
올해는 전세난 탈출해볼까? 주요 분양 단지 6선
올해는 전세난 탈출해볼까? 주요 분양 단지 6선
삼성물산은 2월 서울 광진구 구의1구역 단독주택 재건축을 통해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를 분양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지하 3층, 지상 10~23층 12개 동에 전용면적 59~145㎡ 총 854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이 중 조합원 분을 제외한 50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특히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이 전체의 90%에 달한다. 또한 일반분양 물량이 전체의 58%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일반청약자들의 로열층 당첨 가능성이 높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뛰어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광나루로, 자양로, 천호대로, 올림픽대교 등을 통해 강남 및 도심권 업무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교육, 편의, 공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 광진초가 있는 것을 비롯해 경복초, 광장중, 동대부속여중·고, 광남고 등이 반경 1㎞ 이내에 있고, 단지 남쪽 도로변으로 학원가가 발달돼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동서울터미널, 강변테크노마트, 스타시티몰, 롯데백화점(스타시티점), 이마트(자양점), 롯데마트(강변점) 등의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9만여㎡ 규모를 자랑하는 어린이대공원이 마주하고 있고, 구의야구공원, 아차산배수지 체육공원, 아차산생태공원, 아차산 등의 녹지 및 체육시설이 단지 인근에 있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1㎞ 거리에 첨단업무시설, 상업업무복합시설, 공공문화복합시설, 공원 등이 조성되는 38만여㎡ 규모의 구의·자양재정비촉진지구가 있어 개발에 따른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사전홍보관을 마련해 전문 상담사가 부동산시장 동향은 물론 단지 관련 정보와 입지적 특징, 청약방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웰컴라운지는 광진구 아차산로 478 그레이스빌딩 3층에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2월 중 서울 송파구 문정동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8년 상반기 예정이다. (02)400-1888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