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안면윤곽수술!  노포린 턱끝수술로 작은얼굴의 첫인상 만들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30 00:47

수정 2016.01.30 00:47


안면윤곽수술!  노포린 턱끝수술로 작은얼굴의 첫인상 만들기~

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겨울방학과 다가오는 설 연휴에 안면윤곽수술 등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얼굴윤곽은 면접이나 소개팅 등에서 첫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될 수 있다. 특히 무턱, 긴 턱, 주걱턱, 뽀족한 턱과 같은 얼굴라인은 자칫 상대방으로 하여금 강한 인상을 주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얼굴의 단점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아 '턱끝축소술'을 상담 받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턱끝축소수술’이란 얼굴뼈를 매끄럽게 다듬어 주고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주는 안면윤곽술의 종류 중 하나이다.
얼굴이 길고, 턱이 얼굴에 비해 길게 돌출되어 있거나 둥글고 뭉툭하거나 얼굴에 비해 넓어 보인다면 아름다운 얼굴선을 만들어주는 턱끝수술이 필요하다.

하지만 얼굴 뼈를 깎아내는 큰 수술인 만큼 안면윤곽수술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벤트성으로 저렴한 수술비용에 현혹되거나 온라인 상의 수술후기에만 의존하지 말고 해당병원의 집도의의 수술 경험이 많은지, 상담 받은 원장이 직접 수술을 집도하는지 꼼꼼히 확인 해야 할 것이다.

이와 관련 ‘노포린 턱끝수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노포린 턱끝수술’은 사각턱과 동시에 턱끝이 긴 사람들이 귀 아래 사각턱부터 턱끝까지 한번에 갸름해질 수 있는 안면윤곽수술로 턱끝수술 후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나사 고정 없이 턱 부위의 뼈를 조각하듯이 돌려 깎아 불필요한 부위를 제거 할 수 있다. 때문에 안면윤곽수술 후에도 턱뼈가 흔들릴 걱정이 없고 2차 각이 생기지 않는다.

‘노포린 턱끝축소술’은 작은얼굴 성형외과만의 특화된 수술법으로 턱끝의 길이 조절이 자유로워 1cm 이상 축소가 가능하고, 전체적인 얼굴 이목구비와 자연스럽게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 입체감이 살아나게 해준다.

‘노포린 턱끝축소술’이란 이물감(foreign body)이 없는 수술법이란 뜻으로 나사나 금속물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 후 공항 검색대 통과나 X-ray 검사 시에도 티 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 같은 시술법에 대해 작은얼굴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은 “개인마다 턱뼈의 두께, 길이, 연조직의 양, 신경의 위치와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수술 전에 반드시 3D CT 촬영을 통해 환자에게 맞는 안면윤곽 수술법을 시행해야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며, 환자의 만족도가 훨씬 높아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수술 사후 관리 시스템 등 체계적인 의료 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 원장이 상담부터 수술, 경과 체크까지 직접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턱, 광대 수술을 14년째 해온 안면윤곽전문병원인 작은얼굴 성형외과는 모든 의료진과 장비시스템은 오직 안면윤곽수술을 위해 최적화하였고, 오랜 경력과 안전성, 전문성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무엇보다도 장호 대표원장은 미국성형외과 학회의 가장 권위 있는 ASPS에 ‘쉐빈광대축소술’관련 논문을 발표하여 한국성형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