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블호텔 고양이 개관 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2016년 3월 20일 엠블호텔 고양 개관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26일까지 26일 동안 한정적으로 특별 패키지 'MVL Story 패키지' 선보인다. MVL Story 패키지는 △객실 1박 △쿠치나 M 디너뷔페 2인 △델리 아메리카노 2인 음료교환권(테이크아웃)으로 구성돼 있으며,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패밀리 트윈, 주니어스위트, 이그제큐티브스위트 중 선택 할 수 있다. 오가닉 요리와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으로 유명한 쿠치나 M에서 건강한 디너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는 1층 일라고 라운지 옆 델리에서 테이크아웃 가능하다. 패키지요금은 슈페리어 객실 기준 33만원부터 시작한다.
엠블호텔 고양의 3개 메인레스토랑 쿠치나 M(뷔페), 죽림(중식당), 일라고(라운지)는 '엠블박스, 럭키넘버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스토랑 내에 있는 엠블박스 비밀번호를 맞춰 엠블박스를 열면, 박스 안에 담긴 경품을 고객에게 선물한다. 레스토랑에 따라 엠블호텔 숙박권, 뮤지컬 맘마미아 VIP 관람권,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 캡슐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다. 쿠치나 M은 33만원 이상 결제, 죽림과 일라고는 3인 이상 방문 테이블 고객의 경우 참가 자격이 부여되며,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엠블호텔 고양이 3돌을 맞이하는 3월 20일에는 엠블호텔 고양과 생일이 같은 고객을 위한 특별한 생일이벤트가 열린다. 뷔페레스토랑 쿠치나 M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식사 혜택, 중식당 죽림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죽림 탕수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착순 사전 예약자에 한해 특별한 생일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엠블호텔 고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unglee@fnnews.com 이정호 레저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