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오는 4일 서울 공덕 피트니스 센터 ‘다노핏’ 에서 ‘캘리포니아 아몬드와 정아름의 핫바디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진행해 온 ‘Charge Your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클래스는 아몬드의 영양학적 정보와 피트니스 효과에 대해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아름은 미스코리아 출신 피트니스 트레이너 전문가이자 파워인스타그래머로 지속가능한 식이요법과 운동법 등 다이어트 정보를 전달하는 바디&라이프 멘토로 활동중이다.
정아름은 이번 봄부터 캘리포니아 아몬드 캠페인 홍보대사인 ‘피트니스 차저’로 활동할 예정이며, 그 첫번째 활동으로 피트니스 클래스를 진행 한다. 평소 아몬드 마니아로 알려진 정아름은 “핫바디 클래스 참가자들에게 체중조절을 위한 건강 스낵킹 팁과 뷰티팁 등을 알리고, 지방연소에 효과적인 10가지 운동을 소개하는 등 아몬드와 함께하는 건강 다이어트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필수 간식으로, 아몬드 한 줌(30g, 약 23알)은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은 물론, 비타민 E(8mg), 단백질(6g), 식이섬유(4g) 등의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풍부한 영양소와 천연의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을 지닌 한 줌의 아몬드는 에너지 충전을 위한 완벽한 간식으로, 운동하기 전이나 갑자기 허기가 질 때 섭취하면 공복감 해소 뿐만 아니라 일상에 활기를 제공한다.
한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캘리포니아 아몬드와 정아름의 핫바디 클래스’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