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미코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과 핫바디 클래스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5.03 09:03

수정 2016.05.03 14:46

캘리포니아 아몬드 홍보대사 정아름
캘리포니아 아몬드 홍보대사 정아름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오는 4일 서울 공덕 피트니스 센터 ‘다노핏’ 에서 ‘캘리포니아 아몬드와 정아름의 핫바디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진행해 온 ‘Charge Your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클래스는 아몬드의 영양학적 정보와 피트니스 효과에 대해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아름은 미스코리아 출신 피트니스 트레이너 전문가이자 파워인스타그래머로 지속가능한 식이요법과 운동법 등 다이어트 정보를 전달하는 바디&라이프 멘토로 활동중이다.

정아름은 이번 봄부터 캘리포니아 아몬드 캠페인 홍보대사인 ‘피트니스 차저’로 활동할 예정이며, 그 첫번째 활동으로 피트니스 클래스를 진행 한다. 평소 아몬드 마니아로 알려진 정아름은 “핫바디 클래스 참가자들에게 체중조절을 위한 건강 스낵킹 팁과 뷰티팁 등을 알리고, 지방연소에 효과적인 10가지 운동을 소개하는 등 아몬드와 함께하는 건강 다이어트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필수 간식으로, 아몬드 한 줌(30g, 약 23알)은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은 물론, 비타민 E(8mg), 단백질(6g), 식이섬유(4g) 등의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풍부한 영양소와 천연의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을 지닌 한 줌의 아몬드는 에너지 충전을 위한 완벽한 간식으로, 운동하기 전이나 갑자기 허기가 질 때 섭취하면 공복감 해소 뿐만 아니라 일상에 활기를 제공한다.

한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캘리포니아 아몬드와 정아름의 핫바디 클래스’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