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롯데월드가 가족과 함께 행복한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고마워孝, 사랑愛’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삼총사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워터파크가 마련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색다른 추억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샤론캣’이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부터 할아버지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매직 페스티벌 ‘시크릿 매직 타임’을 운영한다. 마술사 ‘전설’과 함께하는 나이트 매직 쇼 ‘마스크 매직 쇼’, 세계 유명 마술사들이 펼치는 월드 클래스 매직 쇼 ‘베스트 매지션 오브 더 월드’가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고객과 함께 하는 ‘스트리트 매직 퍼포먼스’ 등 다양한 마술 공연도 파크 곳곳에서 선보인다.
봄 시즌 축제 ‘샤론캣의 시크릿 파티’의 다양한 공연도 진행되니 놓치지 말자. 메인 퍼레이드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 플래시몹 댄스 파티 ‘샤론캣의 플래시몹’, 캐릭터 뮤지컬 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 등 봄의 여왕 ‘샤론캣’과 함께 풍성하게 펼쳐지는 다채로운 봄 공연을 즐기며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도 아이와(童) 함께(同) 참여하는(動) ‘동동동 아쿠아리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출구 포토존에서 아이와 재미있는 인증샷을 촬영하면 추첨을 통해 캐릭터 인형을 선물한다. 4월에 태어난 아기 수달을 기념해 입장객 대상 ‘아기 수달과 가족’ 기념 엽서도 증정하니 가족에게 사랑과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롯데시네마 연계 ‘세계 거북이의 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하 2층에 위치한 ‘정어리 수조’ 근처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닌자 터틀’을 전시하고, 녹색 의상이나 거북이 관련 의상을 착용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30일(토)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파도풀 존’을 오픈했다. ‘더블 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 등 짜릿한 놀이시설 외에 물대포, 바디 슬라이드, 워터 스프레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종합 물놀이 시설’도 마련돼 있어 누구나 신나는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부담 없이 롯데월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한다.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은 5월 생일자를 우대한다. 어드벤처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고, 아쿠아리움은 30% 우대 혜택을 받는다(신분증 지참). 가정의 달 기념 커플권도 추천한다. 12, 14, 15, 16, 21, 30일에는 2인권을 어드벤처 5만 5000원, 아쿠아리움 4만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의 경우 27일까지 ‘딩굴러 또는 닥터피쉬 패키지권’으로 50% 할인된 2만 5000원에 워터파크 입장은 물론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딩굴러 또는 닥터피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고등학생 이하 자녀와 동반한 아빠의 경우 ‘아빠 힘내세요’ 프로모션을 통해 본인 45% 할인에 찜질방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