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오드리헵번의 이미지를 내세운 독특한 컨셉 카페 오드리헵번카페가 커피 및 마시는 차류 기획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18일 오드리헵번카페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커피 및 차 관련 상품은 기존 소품과 기물 위주의 상품 외에 커피 및 차 음료와 관련된 상품을 추가, 기획상품군(MD상품군)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커피 관련 상품으로는 커피잔과 뜨거운물만 있으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1회용 드립백 캐니스터, 귀여운 디자인과 색상의 모슈 텀블러가 추가됐다.
차 관련 상품에는 허브 또는 홍차를 비롯 찻주전자와 전용 잔, 차를 걸러내는데 사용하는 종이 여과지 등으로 구성된다.
오드리헵번카페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상품과 기존 텀블러, 머그컵을 활용한 세트를 따로 구성하여 선물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선물세트는 실용성을 고려, 구성품 그대로 활용하여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 하였고, 커피 선물세트 2종과 차세트 2종류로 판매된다.
커피 선물세트는 드립백 캐니스터 포함 모슈텀블러, 머그컵 또는 모던텀블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TEA)세트는 차와 찻주전자 그리고 텀블러 또는 전용 잔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만원~7만 원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드리헵번카페 관계자는 “이번 MD상품 강화로 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끄는 동시에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상품은 커피와 차를 좋아하는 지인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적합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드리헵번카페는 오드리헵번 재단으로부터 단독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전 세계에서 오드리헵번이라는 이름을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카페 프랜차이즈로 2013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현재 전국 2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드리헵번카페의 커피는 세계 3대 스페셜티 원두로 꼽히는 크리스탈 마운틴을 사용하고 있어 특별한 커피 맛을 제공한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